2025/03 7

[공지]

지금 현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비를 마련하고 아이템로그에 올릴 아이템을 사기위한 준비 때문에 일주일동안 글이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루 30분 정도면 글을 쓸 수는 있지만 여러가지 방면으로 그리 좋은 퀄리티가 아니여서 지우고 쓰고를 반복하여 그에 대해 글이 올라오지 않는 중입니다. 차차 글을 천천히 올릴 준비를 하면서 아르바이트와 아이템 로그에 올릴 목록까지 찾아보면서 해보겠습니다. 4월 초에 리뉴얼 하여서 다음 아이템을 올리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적은 수 이지만 항상 찾아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추가로 원하시는 물건의 리뷰가 있다면 구매해서 해보겠습니다. (큰 물건은 조금 힘듭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3.31

Blendy 캡슐 커피 리뷰 | 바쁜 아침을 위한 한 잔의 여유

3월이 끝나가고, 4월이 다가옵니다. 따뜻한 봄기운이 퍼지는 이 시기, 학생들은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직장인들은 점점 붐비는 출근길에 지쳐갑니다. 그중에서도, 아침 지하철을 타면 고난의 시간을 보냅니다.이런 피곤한 날들 속에서, 많은 분들이 커피로 버티고 계시겠죠.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순간, "내가 커피를 마시기 위해 사는 건가? 아니면 살기 위해 커피를 마시는 건가?"라는 고민을 하게 됐습니다. 그러던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Blendy 캡슐 커피를 발견하게 되었고 충분히 좋은 아이템이여서 추천하려 합니다.  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커피 스틱이 잘 녹지 않아 불편했던 분한입에 쏙, 짧게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카테고리 없음 2025.03.19

카밀 핸드크림 리뷰 | 건조한 사무실 필수템!

날씨가 따뜻해질 줄 알았는데, 아직도 건조하네요.봄이 오면 촉촉해질 줄 알았는데, 의외로 3월은 건조함이 남아 있습니다.이럴 때는 손이 쉽게 거칠어지기 마련이죠. 저도 요즘 핸드크림을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튜브형 핸드크림은 뚜껑을 열고 닫는 게 번거롭고, 책상 위에서 굴러다니다가 어디론가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펌프형 핸드크림을 찾아보다가 카밀 핸드크림 펌프형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손이 항상 건조하여 불편하신 분매번 뚜껑을 여닫기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카모마일 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 카모마일 등의 꽃향기는 싫어하시는 분핸드크림을 잘 안사용하시는 분들한 자리에 오래 앉아서 ..

카테고리 없음 2025.03.17

액센 AW10 휴대용 무선 워치 충전기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충전

워치 배터리가 갑자기 방전되어 난감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특히 출근이나 외출 직전에 배터리가 부족하면, 워치를 포기하고 나가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오늘 소개할 AW10 휴대용 무선 워치 충전기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해 줄 초소형, 휴대용 충전기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용 애플워치용 따로 나눠져 있습니다.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워치를 24시간 착용하는 분외근이나 장시간 외출이 잦은 분유선 케이블 없이 간편한 충전을 원하는 분워치를 셀룰러 타입으로 사용하는 분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워치보다는 일반 시계를 선호하는 분충전 케이블을 선호하는 분최소한의 액세서리만 챙기고 싶은 분 이 제품의 장점이란? 1. 밖에서도 간편하게 충전 가능 스마트 워치는 단순한 시계가 아..

카테고리 없음 2025.03.15

헤비츠 코드 키퍼 리뷰 | 가죽의 멋을 담은 케이블 정리 아이템

가방 속 케이블이 엉켜서 불편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 특히 벨크로 방식의 코드 키퍼는 소음이 거슬리거나, 사용감이 오래 갈수록 접착력이 약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오늘 소개할 헤비츠 코드 키퍼는 그런 불편함을 해결해 줄 천연 가죽 코드 정리 아이템입니다.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가죽 특유의 멋스러움을 즐기는 분 취향과 취미를 꾸준히 유지하는 분 벨크로 타입의 불편함을 느꼈던 분 변화를 주고 싶거나, 세련된 코드 키퍼를 찾는 분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쓰는 튼튼한 제품을 선호하는 분 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 케이블을 여러 개(7개 이상) 휴대해야 하는 분전문적인 장비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분제품이 원래 상태 그대로 유지되기를 원하는 분이 제품의 장점이란? 1. ..

카테고리 없음 2025.03.13

무인양품 소품 케이스 S 리뷰 | 가방 속 작은 필수템?

작은 소품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가방 속 작은 물건들이 굴러다녀서 찾기 힘들었던 경험, 한 번쯤 있지 않나요?특히 면봉, 밴드, 작은 악세사리 같은 것들은 금방 오염되거나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오늘 소개할 무인양품 소품 케이스 S는 이런 문제를 해결해 주는 초소형 정리 아이템입니다.과연 실용적인 제품일까요?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작은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가방 속 물건들이 굴러다니는 게 싫은 분면봉, 밴드, 미니 악세사리를 위생적으로 보관하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한 번에 많은 물건을 보관해야 하는 분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별도 케이스가 필요 없는 분주머니에 돌출되는 물건이 불편한 분 1. 소품 정리 &..

카테고리 없음 2025.03.12

작은 것들에 대하여

살면서 우리는 정말 작은 물건들을 마주한다.그것들은 작고 실용적이다.아니, 어쩌면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나는 원래 보부상이었다.매일 "혹시 모르니까" 하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챙기다 보면, 어느새 가방 한가득이다.그렇게 한 보따리를 짊어진 채, 무거운 어깨로 하루를 시작한다.아침 출근길, 등굣길.지옥철 속에서 가방 무게는 더 무겁게 느껴진다.사람들은 서로 밀고 당기며, 가방 안의 짐처럼 내 몸도 끼어버린다.그 순간 생각한다."나는 왜 이렇게 많은 걸 들고 다니는 걸까?"내 욕심 때문일까, 아니면 불안감 때문일까.막상 가방을 가득 채워도, 정작 필요한 순간에 필요한 물건이 없을 때가 많았다.게다가 군대에서 다친 무릎까지, 무거운 짐은 내 몸을 더 힘들게 했다.그래서 결심했다."나는 미니멀리스트가 되어야..

카테고리 없음 2025.03.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