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탐사 토일렛 퍼퓸 리뷰 | 공중화장실의 불쾌함을 없에는 마법
itemlog
2025. 4. 11. 09: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아이템로그 리뷰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많은 나머지 알바에 적응하랴 원래 배우려고 하는 학원 등록하는 방법 찾느랴 점점 글쓰는 퀄리티가 너무 낮아지는 중이여서 재정비를 하고 왔습니다. 사실상 리뷰할 물건들은 쌓여있지만 사실상 제가 능력이 부족해서 못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글을 기고하여서 여러분들이 작은 블로그여도 여러분들께 제품을 소개드리고자 하니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제품도 있고 유용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셔서 자신의 취향을 얻어 가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리뷰 시작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아이템
탐사 토일렛 퍼퓸
제품의 결론 먼저 보겠습니다.
장점!
1. 엄청난 가성비
- 가장 값싼 가격의 토일렛 퍼퓸으로 꽤나 장기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너무나 강력하지 않은 향
-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쓰는 화장실에서 나는 라벤더 향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향기가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지라 오히려 잠깐 변의 냄세만 제거하는 용으로 나온 토일렛 퍼퓸으로서 정말 알맞는 제품입니다.
3. 휴대성
-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은 대다수가 가지는 특징입니다. 하지만 토일렛 퍼퓸 특성상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대부분 직장 또는 학생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이 화장실 입니다. 이제는 익숙해져서 남들의 구리구리한 냄세 등을 어느 정도 참을 수 있지만 그래도 남의 변 냄세를 맡고 살기에는 거슬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화장실을 사용한 이후 좌변기에 한번 뿌려 저의 변 냄세를 차단합니다
단점!
1. 들고다니기는 또 애매한 포지션
- 매번 들고다니기 그럽니다. 저같은경우 화장실에 들고가는 파우치를 따로 만들어 다니지만 이를 다 들고 다니니 오히려 불편합니다. 파우치를 놓기에 더러운 환경도 있고 놓을 수 없는 곳도 있습니다. 저는 파우치 안에 포켓휴지, 비데티슈, 토일렛 퍼퓸을 가지고 다니는데 적은 물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번 화장실에 파우치나 토일렛 퍼퓸을 들고가는게 생각보다 귀찮습니다.
2. 사실상 애매한 제품
- 직접 써보고 나니 느낀점은 다른 토일렛 퍼퓸하고 비교를 해보았을떄 이 제품의 경우 가성비는 좋지만 만족도 면에서는 타 제품보다는 떨어지는 점을 발견 했습니다. 저는 이 제품 정도로 만족을 했지만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써본 결과 타 제품인 푸푸리나 스멜리 제품이 더 좋다고 말을 하더군요. 여기서 나오는 점이 만족감이 크지는 않지만 가성비에다가 가지고 다니기 편한 그런 부분에서 장점이 있지만 사실상 5ml 향수 공병에 넣고 다니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선택지로 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가장 큰 장점인 가성비가 줄어들어 딱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5ml향수 공병에 넣어 다니면 적어도 휴대성은 최고인 제품입니다.
제품을 추천 드리는 사람
악취에 민감하신 분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분
공중화장실에서 나올때 냄새 때문에 찝찝한 분
총평
"머물렀다는 사실을 악취가 아닌 향기로서 떠날 수 있다."
글의 구성을 점점 변형을 시키면서 여러분들이 잘 읽을 수 있도록 글쓰기를 시작하려 합니다. 차차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여러분들이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