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아워 맥세이프 그립톡 스마트톡 휴대폰 거치대 리뷰 | 그립톡과 거치대를 한 번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무더운 더위가 예상되는 시기에 반대로 비가오고 밤에는 추운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시기에 감기 정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손 소독제를 하게 된 것도 제가 감기에 걸려 여러 예방법중 하나인 손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해서 이것 저것 써보다가 추천해 드리고자 한 것인데 급히 만들고 아파서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손소독제 보다 먼저 리뷰하려 헀던 그립톡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것을 쓰려다가 최근에 잃어버려서 제품 사진을 못 찍어서 리뷰를 못 올렸습니다.
그러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온아워 맥세이프 그립톡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온아워의 맥세이프 그립톡입니다.
이제는 우리에게 친숙한 스마트폰 액세사리 '맥세이프' 입니다.
이 맥세이프 여러 악세사리를 핸드폰과 연결 하는데 쓰입니다. 지금에 이르러서야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맥세이프가 많습니다. 쿨링펜, SSD저장장치. 아이폰카메라 보조용 등등 많은 부분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사실상 핸드폰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기능이 크게 추가되었죠
심지어 이제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도 S25를 기준으로 맥세이프를 지원하여
Qi2 충전을 지원을 합니다.
맥세이프 무선충전으로도 고속충전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이러한 맥세이프를 아주 높게 여러 기능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물건
바로 오늘 소개할
'온아워 맥세이프 그립톡'입니다.
장점과 단점
장점!
1. 엄청난 활용성
- 기본적으로 그립톡, 거치대로 사용 가능 합니다. 링이 3개 연결 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가운데 링은 어떤 손가락에도 들 어갈 수 있을 정도로 정말 크지만 또 헐렁거려서 빠지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맥세이프 방향이 정해져 있는 보통의 맥세이프 악세사리와는 달리 양 면이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어느 방향으로든 동전을 같이 양 면 모두가 맥세이프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쓸때 매우 간편하고 편리 합니다.
2. 견고하면서 튼튼한 이음새 부분
- 보통 이런 제품의 경우 이음새 부분이 정말 약합니다. 몇번 쓰면 흐느적 거리고 축 늘어져서 다시는 이용할 수도 없고 거치대로 쓰기도 뭐하고 그래도 하나는 작동하고 있으니 이거 하나 쓰자고 이거 붙잡고 있자니 그건 또 아닌 것 같고 기능이 많다의 단점은 뭐하나 제대로 된 장점이 없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다릅니다.이음새가 튼튼하고 잘 고정되어 있어 제가 작년 10월에 구매 하였지만 최근 잃어 버려 다시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 시간동안 고장이나 불편함은 단 하나도 없었고 편리했습니다. 내구성이 튼튼하니 몇번이나 구매할 필요가 없었고 다른 맥세이프 악세사리를 시도해보기도 전에 이미 이것에 정착했습니다.
3. 호환성
- 이것의 중요한 점은 자력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자력이 약한 것도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점에 어느 부분에서 작용을 하냐면 자석 한 쪽은 핸드폰에 붙이고 한쪽은 다른 맥세이프 악세사리에 붙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언제 쓰기 좋냐면 맥세이프 지갑을 같이 활용 할 떄 입니다. 맥세이프 지갑을 이용하면 거치대나 그립톡 못쓰죠 하지만 이거는 지갑하고 핸드폰 사이에 넣어주면 같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에서 추천하지 않는 부분은 바로 지갑의 자력이 약한 것이 많아서 사실상 애플 정품이 아니면 튼튼하게 연결 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요번에 갤럭시도 맥세이프 케이스를 지원을 하면서 이 그립톡과 삼성월렛(삼성페이)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졌습니다.
- 그리고 추가 적으로 반대 부분이 자석이니 철제 랙이나 금속부분에 탁 붙여서 벽에 고정을 해놓고 거치대로 쓸 수 있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단점!
1. 자력이 강하면 뻇긴다.
- 자석이다 보니까 강한 자석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즉 무슨 이야기냐 만약 붙인 쪽 자석이 너무나도 강하면 안떨어 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맥세이프 제품들의 큰 단점중 하나입니다. 만약 땐다고 해도 크게 힘을 줘야 떼어지기 때문에 사실상 불편한 부분입니다.
2. 자신의 핸드폰에 부착한 자석의 기준
- 1번과 마찬가지 입니다. 인터넷에서 떠도는 맥세이프 자석 중에는 대게 자력이 매우 약한 것이 존재 합니다. 본 상품에 들어있는 자석은 매우 튼튼하게 붙는 편입니다. 하지만 본 상품이 아닌 경우 튼튼하지 않게 부착될 수도 있고 규격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유저 분들은 아이폰의 기본 맥세이프를 이용하거나 젤리케이스에 본 상품의 자석링을 부착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저의 경우 한 번 이 그립톡을 잃어 버릴때 약한 자석링을 부착한 케이스를 이용중이였습니다. 그래서 주머니 안에서 분리가 되어 떨어져 나간 것으로 추정 됩니다. 본 상품의 경우 자력이 약한게 아닌 케이스에 붙이는 자석이 약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을 추천 드리는 사람
- 맥세이프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
- 그립톡과 거치대를 동시에 편하게 쓰고 싶은 사람
- 아이폰 유저이거나, 갤럭시 S25 이후 모델처럼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
- 맥세이프 지갑이나 다른 악세사리와 병행 사용을 원하는 사람
- 자석을 활용해 금속 표면에 부착하고 싶은 사람
총평
"당신의 핸드폰을 고가의 반지로 만드는 마법"
제품 링크